난 365에 걸었어
변호사
출시 시간: 2019-09-26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조양구 변호사공업당위원회의 지시를 성실히 이행하여 표준화된 당 건설 활동을 더욱 촉진하고 당 지부의 표준화된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베이징 난 365에 걸었어 법률 사무소는 당원과 변호사가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계승하고 계승하도록 격려합니다. 지점의 응집력, 호소력 및 전투 효율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2019년 9월 7일 베이징 창안 법률 사무소 당 지점은 당원, 활동가 및 변호사를 조직하여 화북 국제 사격장과 "소형 무기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초심과 사명을 염두에 두다'라는 주제로 '잊지 마세요 레드 저니 파티 데이(Red Journey Party 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붉은 노래를 부르고, 혁명적 교육 기지를 방문하고, 붉은 역사를 검토함으로써 모든 당원, 활동가 및 주요 변호사는 붉은 문화의 영향을 받았으며 당원의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강화했으며 정치적 인식과 의식을 강화했습니다. 모든 직원의 책임감.


붉은 여정은 모든 직원들의 붉은 노래와 함께 천천히 시작되었습니다. 난 365에 걸었어;조국을 노래하다난 365에 걸었어;, 난 365에 걸었어;나의 조국난 365에 걸었어;, 난 365에 걸었어;나의 조국과 나난 365에 걸었어;의 시끄럽고 강력한 노래가 마차에 남아 천천히 공중으로 떠 올랐습니다.


난 365에 걸었어

레드 투어의 첫 번째 정거장은 화북 국제 사격장입니다. 화북국제사격장은 난 365에 걸었어 창핑구 난커우진에서 서쪽으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면적은 300에이커가 넘는다. 중국 병기 산업 연구소는 레크리에이션 사격 활동을 수행하는 최초의 대규모 관광 명소이자 핵심 국방 교육 기지입니다.


레드 투어의 두 번째 목적지는 중국 소형 무기 연구소 내에 위치한 소형 무기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은 엄숙하고 현대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정확한 주석이 달린 수많은 현대 소형 무기 품목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관은 월드홀과 차이나홀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박물관에는 국내외 주류 경무기 600점 이상과 귀중한 사진 400점 이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정거장은 레드 여정의 마지막 정거장이기도 합니다. 팀 빌딩 활동의 핵심은 모든 구성원의 구심력과 결속력, 즉 개인의 이익과 화합입니다. 전반적인 이익은 팀의 효율적인 운영을 촉진합니다. 함께 탑 쌓기, 숲에서 떨어지지 않기, 수천 마일 여행하기, 우리가 최고다 등 4가지 활동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서로에게 솔직하며, 기꺼이 탐구하고자 했습니다. 워킹그룹의 뛰어난 역할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이슈.


팀의 전술적 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당원과 활동가가 전쟁 중 혁명적 선구자들의 어려움을 깊이 경험하고 동시에 모든 사람의 팀워크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강력한 팀워크 감각이 필요합니다.


레드 투어 이벤트는 모든 직원이 부른 난 365에 걸었어;표적사격 복귀난 365에 걸었어;의 장엄하고 힘찬 노래로 끝났습니다.


시 주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역사는 교과서이자 가장 정신을 차리는 대리인입니다. 결코 과거를 잊지 말고 역사를 기억하십시오.


변호사 Wang Yuehua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