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365 코리아
参观党史展览 汲取红色基因 | 长安律所党总支组织参观“不忘初心、牢记使命”大型主题展览
출시 시간: 2021-09-08

당 역사에 대한 깊이 있고 심층적인 연구와 교육을 더욱 촉진하고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당의 100년 된 투쟁과 위대한 업적에서 아이디어를 모으고 힘을 얻고 투지를 고취하기 위해 8월 21일 상급 당 조직 베트365 코리아학원 총당 지부에서는 '초심을 잊지 말라'라는 주제의 대규모 주제 전시회를 참관하기 위해 중국 공산당 역사전시관을 견학했다. 사명을 명심하라”고 당부서기 리진취안(Li Jinquan), 부서기 동수광(Dong Shuguang), 지부위원들과 일부 당원들과 동지들이 참석했다.


베트365 코리아


베트365 코리아


베트365 코리아는 4개 부분으로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2,600여 장의 사진과 3,500여 세트의 문화 유물을 통해 당의 끊임없는 투쟁의 역사,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역사, 이론 탐구의 역사 및 역사를 베트365 코리아합니다. 국민을 이롭게 하고 자 건설의 역사를 세우는 것입니다. 베트365 코리아물 중에는 법치주의의 발자취를 담고 법치주의의 영광을 빛나게 하는 역사적 보물이 많이 있습니다.


베트365 코리아

베트365 코리아


베트365 코리아하는 동안 시양의 초상화에 왔을 때 모두가 멈춰서서 "보세요, 이 사람은 '노동자들을 배려한' 중국 최초의 노동 변호사입니다. 리진취안(Li Jinquan) 당 지부 서기가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1980년대 가구 앞에 걸었을 때, 사실적으로 복원된 풍경이 모든 사람의 마음에 울려 퍼졌습니다. 베트365 코리아;차 쟁반, 보온병... 우리 집에는 아직도 이런 오래된 물건들이 있습니다. 시간은 너무 빨리 흐르고 옛날은 그렇습니다. 바로 우리 앞에 있는 것 같아요.베트365 코리아; 양팅 동지가 말했습니다.

방문 후 모든 사람들은 당 역사 베트365 코리아회가 내용이 풍부하고 깊은 영감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여 공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진취안 서기는 시진핑 총서기의 '7·1일' 중요 연설 정신에 대한 최근 연구와 중국 공산당의 당사 교육 내용을 결합해 당원 변호사가 당의 기치라고 말했다. 당, 로펌 당 지부는 험난한 싸움을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요새’다.”